교육부 산학협력선도대학 육성사업 한림대학교 LINC사업단

커뮤니티

  • 공지사항
  • 사업단 소식
  • 가족회사 탐방기
  • 웹진
  • 행사일정
  • 자료실
  • 묻고 답하기
  • 창업동아리실 예약

퀵메뉴

  • 공용장비센터
  • 커뮤니티
  • 기업지원
  • 가족회사

공지사항

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

공지사항
제 목 : [현장실습지원센터]2017년 하반기 현장실습 우수수기 공모전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 2017-08-09 09:29:50 조 회 : 60
첨부파일 : 산학현장실습 수기 공모전 신청서 양식(0804).hwp(16.5KB) - 다운로드: 10회
내용



안녕하세요, 현장실습지원센터입니다.

 

20171학기, 하계 현장실습 이수자를 대상으로 우수수기 공모전을 진행합니다.

학생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 

참가자격

- 20171학기, 하계 현장실습 이수자 20172학기 재학생(휴학생, 졸업유예자 제외)

 

2. 제출서류

- 참가신청서 1, 실습 후기 1장 이상(*첨부파일 양식 참조)

- 휴먼명조체, 글자크기 11포인트, 장편 100, 줄간격 160

- 현장실습 관련 사진(선택사항)

 

3. 신청방법

- 현장실습지원센터 메일로 신청 및 파일 첨부

현장실습지원센터 메일(intern@hallym.ac.kr)

메일제목 : [2017하반기 공모전 수기 신청] 학번, 이름

 

4. 제출일자

- 2017.08.07.() ~ 2017.09.01.() 24:00까지

 

5. 세부추진 일정

내용

기간

비고

신청서 접수

‘17.08.07()~’17.09.01()

이메일 접수

1차 서류심사 및 선발

‘17.09.08.() 17:00

학교, 센터 공지사항

(수상자의 2배수 선발)

1차 서류 선발자 PT 제출

‘17.09.15.() 18:00까지

이메일 접수

(발표 7, 질의응답 3)

PT발표 심사

‘17.09.18() ~ 19()

장소 및 시간 추후 안내

우수 수기 공모전

‘17.09.25.() 15:00~17:00

신기숙사HB116

발표자료 미제출, 공모전 발표 포기자는 시상자에서 제외됩니다.

 

6. 심사내용

- 심사평가 기준 : 현장실습 수기 내용의 구체성, 전달력, 발전가능성

- 시상 예정 인원 : 15(시상금은 추후 공지 예정)

시상인원은 수기 제출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 

7. 문의

- Mail : intern@hallym.ac.kr

- Tel : 033-248-1087/1086/1084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