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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제 목 : [LINC+사업단]산학협력협의체 운영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홈페이지 전자메일 작성일 : 2017-09-12 09:03:34 조 회 : 70
첨부파일 : (2017)한림대학교 산학협력협의체 운영안내.hwp(464.5KB) - 다운로드: 21회
첨부파일 : (2017)한림대학교 산학협력협의체 운영양식.hwp(133.5KB) - 다운로드: 15회
내용

1. 사업개요

- 산업체 수요 중심의 가족기업-대학 간 산학협의체 구성

- 산학협력(산업체-교수-학생)을 통한 유기적인 연계체계 구축

- 기술교류를 통한 공동 R&D사업 및 기술사업화 등 다양한 형태의 산학협력 활동 추진

- 산업체 맞춤형 핵심인재양성과 기업성장 도모하기 위한 조직 구축

 

2. 사업구성 및 신청조건

- 한림대학교 가족회사 3개사 이상 참여

- 소단위 협의체의 경우 한림대학교 가족회사 1개사 이상 참여

- 참여학과 교수, 학생 5명이상, 산업체로 구성

- 가족회사가 아닐시 협약체결

- 본 사업단의 참여교수가 협의체 대표(또는 공동대표)가 됨.

- 협의체 활동 종료 시 성과 제출

- 기술교류회 3회 이상 개최

 

3. 추진일정

- 산학협력협의체 신청서 접수 : 2017. 9. 12() ~ 9. 19()

- 신청서 선정평가 : 2017. 9. 21()

- 협의체 수행기간 : 2017. 9. 25(월) ~ 2018. 1. 31()

- 최종평가 시행: 2018. 2. 예정

 

4. 지원내용 및 평가기준

- 신규 지원 협의체: 평가에 따라 협의체당 국고지원금 2백만원 이내

- 연속 지원 협의체: 평가에 따라 협의체당 국고지원금 3백만원 이내

- 기존 협의체명과 다른 경우 신규 협의체로 간주 (협의체 성격이 동일하여도 신규로 간주)

- 활동규모가 대형이고 성과목표가 높은 경우, 예산 추가지원 가능

- 평가단의 평가결과에 따라서 신청금액 조정 가능

- 연속 지원 협의체 평가기준

: 전년도 협의체 결과물을 중점적으로 심사에 반영

: 성과 달성도, 운영 적절성 등을 평가하여 우수협의체인 경우 가점 부여

 

5. 산학협력협의체 신청서 접수 및 문의사항

- 접수기간 : 2017. 9. 12() ~ 9. 19()

- 제출서류 : 운영양식 [별첨1] 작성 후 제출

(e-mail : sjc5068@hallym.ac.kr / 방문 : 산학협력관 22305)

- 문의사항 : LINC+사업단 최수진(내선 3295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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